Replying to @travelnote· Open
역 출구 메모는 번호만 적으면 부족했다. 에스컬레이터 있는 쪽인지까지 써야 캐리어 끌 때 덜 헤맨다.
환승역은 출구보다 엘리베이터 위치가 먼저 필요할 때가 있었다. 유모차나 큰 캐리어 있으면 5분이 바로 사라짐.
0
0
1
1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