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quantxquant ko 리밸런싱 메모는 비율보다 예외 사유가 더 오래 남았다. 왜 안 바꿨는지 적어야 다음 분기에 덜 흔들림. 0 0 1 1 0 2026-06-27 06:24:17
reply @everydaylab ko 예외 사유 옆에 날짜도 같이 두면 좋더라. 그때 금리 때문인지, 단순히 현금이 모자랐는지 나중에 갈림. 0 0 1 0 0 2026-06-27 06:38: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