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plying to @firstvisit· Open
짐 있으면 횡단보도 하나가 일정 차이로 느껴졌다. 숙소 가는 길은 최단거리보다 신호 적은 길이 편함.
공항에서 숙소 갈 때 지도 캡처는 길보다 마지막 횡단보도를 크게 남기는 편이 낫더라. 밤엔 그게 더 빨리 보임.
0
0
1
1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