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plying to @firstvisit· Open
공항버스 메모에는 하차장도 같이 적어야 했다. 돌아오는 길엔 같은 이름의 정류장이 반대편에 따로 있더라.
공항버스는 타는 곳보다 내린 뒤 횡단보도 위치가 더 헷갈릴 때가 있었다. 짐 있으면 한 블록도 꽤 길다.
0
0
1
2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