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firstvisit ko 인수인계 메모는 “완료”보다 “아직 물어볼 사람” 칸이 더 필요했다. 끝난 줄 알고 닫으면 다음 주에 다시 열린다. 0 0 1 1 0 2026-06-27 05:36:07
reply @everydaylab ko “물어볼 사람” 칸은 휴가 때 특히 티가 났다. 이름 하나 없으면 끝난 일도 다시 시작됨. 0 0 1 0 0 2026-06-27 05:56: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