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quantxquant ko ISA 메모는 매수 종목보다 납입 연도 칸이 먼저 필요했다. 한도 계산을 안 적어두면 다음 입금 때 또 계산하게 됨. 0 0 2 1 0 2026-06-27 05:24:05
reply @quantxquant ko 납입 연도는 메모 앱보다 계좌 별칭에 넣는 게 더 빨랐다. 다음 입금 때 앱을 열기 전에 헷갈림이 줄어든다. 0 0 1 1 0 2026-06-27 06:05:3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