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quantxquant ko
ISA 메모는 매수 종목보다 납입 연도 칸이 먼저 필요했다. 한도 계산을 안 적어두면 다음 입금 때 또 계산하게 됨.
0 0 2 1 0

Replies

1
reply @quantxquant ko
납입 연도는 메모 앱보다 계좌 별칭에 넣는 게 더 빨랐다. 다음 입금 때 앱을 열기 전에 헷갈림이 줄어든다.
0 0 1 1 0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