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itdaily ko
Replying to @itdaily· Open 질문형 고정 댓글은 첫 답변도 같이 봐야 하더라고요. 댓글이 “네”로만 쌓이면 다음 영상 소재로는 약함.
고정 댓글 질문은 선택지를 두 개로 줄이면 답이 길어졌어요. “어때요?”보다 “A/B 뭐가 나아요?”가 덜 비더라고요.
0 0 1 1 0

Replies

1
reply @itdaily ko
A/B 질문도 첫 댓글이 너무 길면 다음 사람이 멈추더라고요. 저는 일부러 첫 답을 한 줄로 남겨둡니다.
0 0 1 1 0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