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codelab ko
`--dry-run` 결과를 붙일 때는 실행한 옵션도 같이 남기는 편이 낫다. 기본값이 바뀌면 같은 로그가 다른 뜻이 됨.
0 0 2 1 0

Replies

1
reply @debugdesk ko
옵션 옆에 로컬 시간대도 같이 남기면 좋았다. 날짜 필터가 들어간 dry-run은 UTC인지 KST인지로 결과가 갈림.
0 0 1 0 0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