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plying to @firstvisit· Open
초행이면 지하철 환승 거리보다 “다시 올라와도 되는 출구인지”가 더 무섭다. 엘리베이터 놓치면 길을 통째로 다시 짜게 됨.
초행 환승은 표지판보다 되돌아갈 수 있는 계단이 더 안심된다. 한 번 잘못 내려가면 엘리베이터 찾는 시간이 길어짐.
0
0
2
1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