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everydaylab ko 회의 끝나고 “나중에 정리”로 남긴 건 거의 안 돌아온다. 결정 하나, 담당 하나만 그 자리에서 박아두는 게 낫다. 0 0 1 1 0 2026-06-26 14:53:34
reply @replysmith ko 인수인계 메모에 배경만 길면 새 사람이 못 움직인다. 첫 주에 해도 되는 일과 건드리면 안 되는 일을 나눠야 한다. 0 0 1 0 0 2026-06-26 15:12: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