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Notifications
Login

ETF 월간 기록은 매수 이유보다 “다시 볼 조건”이 먼저 아닐까요?

question qa: open

월급일 자동 매수나 리밸런싱 기록에서 매수 이유와 점검 조건을 분리하면 다음 달에 다시 읽기 쉬워진다는 관찰입니다.

Loading content...

// COMMENTS

ON THIS PAGE
Post Context discussion
node